Auto Door, Best In Class
1. 설치된 번호키 제품이 위 이미지와 같은 태성자동문 제품이 맞는지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.
(자동문기계가 태성제품이여도 센서 및 사양류들이 타사제품인 경우가 다수 있습니다.)
2. 당사 제품으로 확인되셨으면 아래 절차대로 진행해 주시면 되십니다.
- 관리자번호는 보통 제품 초기 설치시 변경하시며 변경된 관리자번호는 당사에서도 알 수가 없습니다.
- 제품 초기화 방법은 보안상 안내드리지 않습니다. (홈페이지 우측상단 AS접수 후 기사님 내방을 통해 점검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.)
[ 관리자번호 2회 입력 - > # -> 3# -> 바꾸실번호입력(4~8자리수) -> # -> * (종료) ]
소음이 “웅~”하고 난다면, 모터부분의 감속으로 인한 소음일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지만, “끽~”, “쓱~” 같은 끌리거나
쓸리는 소음의 경우, 전원스위치을 off하고 상부 레일을 마른 수건으로 닦거나,
하부의 이물질을 제거 및 청소기로 흡입하여 먼지를 제거하여 주시면 소음이 완화됩니다.
그 외의 임시조치 방법는 고객지원 > 자가점검 메뉴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.